대신정육점식당 / 원주 삼겹살 맛집 : 대신정육점식당

2020. 5. 27. 17:51카테고리 없음

원주 삼겹살 맛집 : 대신정육점식당

남편 회식에 발견한 맛집 이동네 사장님이 맛있다고 데려갔다는 대신정육점식당 원주 삼겹살 맛집 : 대신 정육점 식당 내가 딱 좋아하는 삼겹살집 분위기고요, 대신 정육점식당 메뉴 일단 삼겹살 2인분 주문 기본 찬...

선앵월드

원주 단구동 맛집[대신정육점식당]

칭구가 몇달전부터 극찬을 하던 고기집을 다녀오게되었어요! 이 동네가 진짜 놀 것도 없고 먹을 곳도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나름의 코스가 있더라구요! 저희는 아홉시반쯤 만났어요! 위치는 딱! 단구동주민센터...

ㅃㅓㄴ한 먹기록◟( ˘ ³˘)◞ ♡

원주 단구동 고기집[대신정육식당]

지난주, 고기를 먹으러 대신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! (사실 오늘도 또 이곳에 다녀왔지만..사진은 패스했답니다) 여섯명이서 가서 동그란 테이블에 앉았어요! 딱 저녁시간이라 손님들이 좀 있더라구용ㅎ.ㅎ 기본찬...

ㅃㅓㄴ한 먹기록◟( ˘ ³˘)◞ ♡

#원주 대신 정육점식당

원주단구동 삼겹살, 원주 대신 정육점식당, 대신정육식당, 대신 삼겹살!! 위치가 음..음.. 선아아파트 쪽인데... 지도첨부 ㄱㄱ 난로 따듯행 외상시 필요한 서류ㅋㅋㅋㅋㅋㅋㅋ 삼겹4, 항정살1. 된장1.공기밥1, 소면2...

혜려니 일기장

원주 단구동 맛집[대신정육점식당]

칭구가 몇달전부터 극찬을 하던 고기집을 다녀오게되었어요! 이 동네가 진짜 놀 것도 없고 먹을 곳도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나름의 코스가 있더라구요! 저희는 아홉시반쯤 만났어요! 위치는 딱! 단구동주민센터...

ㅃㅓㄴ한 먹기록◟( ˘ ³˘)◞ ♡

원주 단구동 고기집[대신정육식당]

지난주, 고기를 먹으러 대신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! (사실 오늘도 또 이곳에 다녀왔지만..사진은 패스했답니다) 여섯명이서 가서 동그란 테이블에 앉았어요! 딱 저녁시간이라 손님들이 좀 있더라구용ㅎ.ㅎ 기본찬...

ㅃㅓㄴ한 먹기록◟( ˘ ³˘)◞ ♡

#원주 대신 정육점식당

원주단구동 삼겹살, 원주 대신 정육점식당, 대신정육식당, 대신 삼겹살!! 위치가 음..음.. 선아아파트 쪽인데... 지도첨부 ㄱㄱ 난로 따듯행 외상시 필요한 서류ㅋㅋㅋㅋㅋㅋㅋ 삼겹4, 항정살1. 된장1.공기밥1, 소면2...

혜려니 일기장